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있는집

노브랜드버거 메뉴 추천 NBB시그니처 비교와 후기

by 맘마랜드 2021. 11. 30.

No Brand Burger 노브랜드 버거 가격과 메뉴 정보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노브랜드 버거, NBB시그니처 버거와 메뉴 추천해요!


노브랜드 매장
노브랜드 매장

오늘은 가까운 곳에 노브랜드 매장이 있어 방문해봤어요.
노브랜드 버거는 신세계푸드의 브랜드로 맛과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햄버거 전문점이에요.
눈에 띄는 노란 노브랜드의 간판으로 노브랜드버거다!! 하며 뽐내고 있네요.
어디 한번 매장 좀 둘러볼까요?!

 

 

매장 디스플레이
매장 디스플레이

제법 넓은 사이즈의 매장에 캐주얼한 분위기였어요.
노출 천장 인테리어로 매장 분위기는 탁 트여 보여 넓고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지점이다 보니 정돈 잘 되어있고 깔끔해 보였어요.

 

노브랜드 버거 슬로건
노브랜드 버거 슬로건

노브랜드 버거 슬로건이죠.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매장 벽면에 큼지막하게 쓰여있어요.
이 슬로건은 매장 곳곳에서 볼 수 있답니다.

 

갈릭앤갈릭
갈릭앤갈릭

노브랜드버거 새로 나온 갈릭앤갈릭 버거예요.

새로 나온 버거도 역시나 가성비가 좋은 버거네요

 

햄버거 홍보물
햄버거 홍보물

매장 입구에 노브랜드의 착한 가격 버거 홍보물이 붙어있네요.

그릴드 불고기버거 가격이 천 원대... 이 가격에 어디서 버거를 먹어 볼 수 있을까요?

매장 운영시간
매장 운영시간

매장 운영시간 및 이용 안내를 이미지로 붙어있네요.
월~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됩니다.

 

 

키오스크

입구를 들어서면 한편에 키오스크 2대가 있어요.
요즘 많이 보이는 키오스크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할 수 있어요.

(단체 주문일 경우 카운터에서 별도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 전체 메뉴

노브랜드 버거 메뉴 가격이에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담아 결제하면 주문이 들어가고
주문된 버거가 준비가 되면 매장 데스크 상단에 영수증 번호로 준비 완료 안내가 되면 버거를 픽업하면 됩니다.

 

음료는 버거 픽업할 때 컵을 주면 셀프로 담아 가는 형식이에요.
매장에서 먹을 시 추가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한적한 시간대에 매장을 방문해서 주문한 버거는 금방 나왔어요.

 

버거 주문서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해왔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시그니처버거세트, 스모키살사세트, 그릴드버거, 데리마요 예요.

 

노브랜드 버거 패키지

노브랜드 버거 패키지 디자인에도 슬로건으로 도배되어 있네요.

 

 

버거 포장지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가성비 좋은 버거라는 걸 계속 부각시키는 노브랜드버거

햄버거빵
햄버거빵

참깨가 올라간 햄버거빵이에요.

 

그릴드불고기
그릴드불고기

그릴드불고기

직화 고기 패티에 슬라이스 양파, 양상추 그리고 불고기 소스의 버거예요.
달달한 불고기 소스에 버거도 두껍지 않아 아이들 먹기 편하고 좋았어요.
단품으로 1,900원의 버거에 이 정도면 훌륭한 게 아닌가 싶네요.

 

NBB시그니처
NBB시그니처

NBB 시그니처

직화의 두툼한 고기 패티에 치즈 2장, 양상추 그리고 소스의 버거예요.
불맛나는 고기 패티, 진한 치즈 맛의 버거였어요.
굳이.. 아주 굳이 비교하라고 하면 버거킹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데리마요
데리마요

데리마요

직화 고기 패티에 슬라이스 양파, 토마토, 양상추 그리고 달콤한 데리 소스가 들어간 버거예요.
롯데리아 데리버거와 비슷한 맛이더라고요.

 

 

스모키살사
스모키살사

스모키살사

직화 고기 패티, 슬라이스 양파, 토마토, 양상추, 치즈, 피클 그리고 매콤한 살사 소스의 버거예요.
버거 이름에서부터 매콤한 맛의 버거라는 거 티 팍~ 내고 있지요!

 

슈가버터프라이
슈가버터프라이

슈가버터프라이

달콤한 버터 시럽을 뿌린 감자튀김과 진한 그라나파다노 치즈 토핑이 올라간 감자튀김이에요.
약간 허니버터칩? 느낌이 돋는 감자튀김이었어요.
노브랜드 감자튀김은 좀 두툼한 편이에요.
맥도널드 보단 버거킹 스타일의 감자튀김이었어요.

 

다양한 노브랜드버거
다양한 노브랜드버거

오늘은 노브랜드버거 매장의 ​그릴드불고기, NBB 시그니처, 데리마요, 스모키살사, 슈가버터프라이 메뉴들을 맛보았어요

다음에는 신메뉴의 새로운 맛을 느껴봐야겠어요

​노브랜드버거는 전반적으로 신선한 재료와 직화 패티의 불 맛 
그리고 착한 가격에 그들이 지향하고 매장 곳곳에 그리고 패키지 디자인에도 쓰여있는 슬로건처럼
가성비 좋은 버거 전문점이다 싶어요.

​근처 가까이에 노브랜드 버거 매장이 있으시면 착한 가격의 가성비 좋은 버거로 한 끼 식사 어떠세요?!

든든하고 맛있게 먹은 노브랜드버거 리얼 후기였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노브랜드 버거 영상

 

집에서 만드는 든든한 클럽샌드위치 만들기

 

클럽샌드위치 만들기, 브런치 메뉴 / 레시피

신선하고 채소가 잔뜩! 건강에도 좋은 클럽샌드위치 만들기 쉽고 맛도 엄청 좋아 든든한 한끼가 될 수 있어요~ 재료를 준비해요. - 식빵 3장 - 로메인 4장 - 토마토 1개 - 슬라이스햄 2장 - 계란 1개

mammalan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