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있는집

BHC 뿌링클 콤보 치킨,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by 맘마랜드 2021. 10. 7.

치킨이 당기던 어느날,
오랜만에 다시 bhc뿌링클 콤보 치킨을 시켜봤어요.

​뿌링클이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여전히 인기메뉴인거 아시죠?!

bhc 뿌링클콤보는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오랫동안 사랑받는 메뉴인 만큼 

맛있게 먹고 흔적남기기 들어갑니다!!

 

BHC 뿌링클 콤보 포장
BHC 뿌링클 콤보 포장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해서 받은 BHC 뿌링클 콤보
뿌링클콤보 + 치즈볼 (서비스) 18,000원 + 배달료 2,000원 결제했어요.

 

 

포장
포장

따끈한 치킨을 먹기위해 잽싸게 뜯어봅니다.
치즈볼 + 뿌링클콤보 + 뿌링뿌링소스 + 콜라 

 

 

 

시즈닝치킨
시즈닝치킨

BHC 뿌링클 콤보, 이 영롱한 자태를 보소~!
뿌링클 시즈닝으로  가득한 치킨냄새가 
후각을 자극하고 노~오랏 빛깔에 침이 꼴깍!! 

[BHC 뿌링클 콤보는 윙/봉/닭다리로 5조각씩 나온다고 합니다.]

 

 

치즈볼
치즈볼

리뷰이벤트로 온 치즈볼과도 함께..!!
(저 치즈볼은..... 함께하는 둘째가 홀라당~ 먹어버린........)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깨끗하고 바싹하게 뛰겨낸다는 BHC 치킨

 

 

맥주
맥주

치킨과 함께할 맥주도 준비해봅니다.

치맥은 사랑입니다~~

 

 

닭다리
닭다리

 

다리부터 하나 들었어요... 
다리다 하나같이 다 튼실하더라구요
(사진 찍는 시간도 침이 꿀꺽......🤤)

 

 

한입 치킨
한입 치킨

한입 가득 배어물으니 단짠단짠!  맛있네요!! 맥주도 꿀꺽꿀꺽 함께해주니 
크흐~~ 이거이거 정신 없네요.

 

 

뿌링뿌링소스
뿌링뿌링소스

함께온 뿌링뿌링소스도 찍어서 먹어봤어요
치즈와 요거트 풍미가 가득하니 뿌링클 치킨의 맛을 더 풍요롭게 해주내요.

 

 

발골
발골

 

야무지게 발골(?)한 치킨다리..

그래요.... 먹느냐 정신이 팔려... 이 뒤로는 사진이 없다는.....
블로거의 자세가 덜(?)된 것 같네요 😥

바닥에 있던 뿌링클 시즈닝도 살을 발라 찍어먹어는데 정말 맛있어요!
아주 깨끗하게 치킨 한상자를 비웠습니다 ㅎㅎㅎ

​치킨이 먹고싶은날,
단짠단짠과 시원한게 당기는날,
BHC 뿌링클 콤보와 맥주한잔 드셔보세요!​

 

온가족 치킨메뉴로 BHC뿌링클 콤보를 꼭 추천하고 싶네요~

어디서든 배달주문이 가능하니 꼭! 맛있게 시켜보세요 :D


[내돈내산 BHC 뿌링클 콤보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식재료들이 만드는 마법 같은 요리
  

"좋아요♥ 구독"해 주신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운이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