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있는집

BHC 신메뉴 로젤킹 젤리와치킨 조합 리얼후기!

by 맘마랜드 2021. 10. 10.

BHC 신메뉴 로젤킹! 젤리와 치킨의 조합이라니..

최근 신메뉴 도전에 실패하여 망설임이 있지만

아이들이 젤리도 좋아하고 치킨과 젤리의 조합이라 신박하여 BHC 로젤킹을 주문해 봤어요.

BHC 로젤킹
BHC 로젤킹

 

BHC 치킨 로젤킹
바삭한 치킨에 매콤 로제소스와 달달한 젤리가 만난다면?!

 

 


대체공휴일이 있어서 긴 휴일 이웃님 재미지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휴일 맞이로 치킨으로 외식을 했어요.

얼마 전 신메뉴 입맛 저격 실패를 잊고 
저는 또다시 신메뉴 맛보기에 도전을 했어요.
바로 bhc 로젤킹이예요.
로제소스를 좋아하는 맘마랜드에게 딱이겠구나 싶었어요.


그런데, 젤리가 들어갔다 해서 오잉? 하며
후기들을 찾아보고 살짝(?) 고민했어요.
하지만 입맛 차이가 다 있는 거기에 주문 고고~ 했어요

 

🍛 소개해요!  BCH 로젤킹

bhc로젤킹 포장
bhc로젤킹 포장

근처 bhc CHICKEN 매장에 포장 주문하고 픽업해왔어요.
로젤킹,  치즈볼 주문했어요. (캔 콜라 서비스)

"주문할 때 젤리는 별도로 포장해달라고 했어요"
- bhc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니 최근에는 별도로 제공하는 거 같아요

 

 

bhc 치즈볼
bhc 치즈볼

bhc 치킨에 치즈볼 빠지면 넘 아쉽죠~
저희 집 꼬맹이들의 최애예요!

 

 

 

치즈볼 치즈
치즈볼 치즈

뜨끈할 때 바로 맛봤어요!
역시~~~ 넘나 맛나요~

 

 

로젤킹 치킨
로젤킹 치킨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에 로제소스가 골고루 버무려져 있어요.
아직 젤리 뿌리기전이예요.

 

 

 

로젤킹젤리
로젤킹젤리

로젤킹젤리예요.
이 치킨의 아주 큰~ 역할을 하는 아이입니다.

 

 

젤리개봉
젤리개봉

포도, 딸기 젤리가 들어가 있어요.
봉투를 뜯으니 젤리 단내가 화~악 올라오네요.

 

 

젤리시식
젤리시식


접시에 덜어놓으니 꼬맹이가 낼로콤 탐을 냈어요.
꼬맹이들이 맛없는 젤리라며...  그 좋아하는 젤리를 내려놓더라고요..
치킨과는 잘 어울릴 거라고 믿어보고 모든 젤리를 다 넣어봤어요!

 

 

로젤킹과 젤리
로젤킹과 젤리

치킨에 젤리를 올려봅니다.
뭔가.... 어색한 비주얼... 낯서네요.
치킨에 젤리라니.. 맛이 궁금해집니다.

 

 

로젤킹 닭다리와젤리
로젤킹 닭다리와젤리

다리 하나를 들어 올립니다.
- 치킨이 따뜻해서 젤리가 금방 녹아 찐득해져요.

 

 

닭다리
닭다리

젤리와 함께 크게 한입 물어 맛보고 ...
또 올려져 있던 젤리를 살포시 내려놓고 치킨을 먹었어요.

 

 

녹아내린 젤리
녹아내린 젤리

젤리가 치킨 열기에 녹아내려져서 
매콤 로제소스에 달달함을 묻혀지고 있어요.


몇 번 먹어보고 남은 젤리를 좀 수거했어요.
치킨을 살려야 했거든요 ㅎㅎㅎ

 

 

젤리제거
젤리제거

치킨 자체는 맛이 좋았어요.
bhc 원육은 워낙 좋아서 따로 얘기할게 없고 
잘 튀겨진 치킨에 매콤한 로제소스가 잘 어울렸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이 젤리가 문제예요.
잘 만든 치킨에 젤리 뿌리기인가요;;;


로젤킹이 출시되고 초반에는 젤리가 치킨에 뿌려져서 제공되어
치킨 열기에 젤리가 다 녹아서 도착하다 보니 
젤리 맛이 싫어도 걷어낼 수 없었던 거 같아요.


현재는 별도로 제공되는 거 같으니 일부분만 뿌려서 맛보시고
입맛에 안 맞으면 젤리 빼고 먹길 추천해요.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 "BHC 로젤킹"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BHC 로젤킹 영상

 

식재료들이 만드는 마법 같은 요리
  

"좋아요♥ 구독"해 주신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운이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