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맛있는집

하나도너츠 가성비 좋은 수제 도너츠 맛집, 디저트로 굿굿~

by 맘마랜드 2021. 10. 1.

하나도너츠
하나도너츠

최근에 공구를 통해 후기 좋았던 하나도너츠 구매해봤어요.

저희 집엔 빵순이 빵돌이가 살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집에 빵 떨어질 일이 없어요.

하나도너츠는 1만원 중반의 가성비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

다양한 맛의 도넛에 착한 가격을 가져 더 매력적이네요.

 

 

하나도너츠 전체사진
하나도너츠 전체사진

꽤나 큰 사이즈 박스에

동그란 도넛 14개, 스틱 도넛 4개, 먼치킨 20개

이렇게 여러가지 도넛이 들어가 있어요.

골라 먹는 재미가 있겠지요!

 

 

4box
4box

4박스 구매했어요.

매장이 가까이에 있는게 아니고 공구가 자주 있는 게 아니라

넉넉하게 주문했어요.

 

나란히 펼쳐보니 우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당분간 빵집을 안들러도 되겠어요 ㅎㅎ

 

하나도너츠 세트
하나도너츠 세트

이걸 찍는 동안 초롱초롱한 꼬맹이들..

당장 손 뻗기 직전이네요.

어서 챙겨줘야겠어요.

 

 

하나도너츠 개별포장
하나도너츠 개별포장

도넛은 당일에 바로 먹는 게 베스트이고

1~2일은 직사광선 피해 선선한 곳에 두고 먹어도 된다 해요.

 

하지만 전 당일에 먹을 걸 제외하고 바로 냉동 보관할 거예요.

접착식 비닐의 도넛을 개별 포장 후 지퍼백에 한 번 더 넣어서

냉동실에 보관합니다.

먹기 전에 미리 꺼내놓고 상온에 15분 정도 후면 자연해동되고

전자렌즈에 15초 정도 돌려먹어도 된답니다.

 

 

플레이팅
플레이팅

 

앉은 자리에서 몇 개를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도너츠안에 바바리안, 딸기 필링이 들어가 있어

막둥이는 먼치킨을 순삭 했어요;;

 

기본 반죽도 좋은건지 아무런 필링이 들어가

있지 않는 도너츠 자체도 맛있었어요~

당분간 꼬맹이들 도넛으로 간식하기 좋을 거 같아 든든하네요!

맛도 좋고 가성비 좋은 하나도너츠라 추천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직접 구매 후 솔직하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좋아요♥ 구독"해 주신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운이 가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