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베이컨 크림 파스타 만들기 꾸덕한 스타일로 간단하게~

by 맘마랜드 2021. 10. 16.
꾸덕한 스타일의 베이컨 크림파스타

주말 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베이컨 크림파스타 만드는 법 이에요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하는 스타일로 크림파스타를 맛볼 수 있답니다

고소하면서 진~~한 베이컨 크림파스타 간단한 꿀팁과 함께 즐겨보시지요~

 

베이컨 크림파스타
베이컨 크림파스타

요즘 날씨가 꽤나 변덕스럽네요. 오늘은 바람이 휭휭~ 엄청 불더니 내일은 0도까지 떨어진다고 해요

가을 없이 갑자기 겨울이 찾아오네요, 적응 되지 않은 저의 몸은.....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오늘은 면을 애정 하는 꼬맹이 1번의 크림 파스타 주문을 받았어요.
다행히도 얼마 전 구매해놓은 딸리아뗄레 파스타면과 크림 시판 소스가 있어서
냉장고 속 재료를 찾아 만들어 봤어요.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 크림파스타를 즐길 수 있으니 같이 한번 만들어봐요~​

 

 

🥦 재 료🥕

크림소스
파스타면

베이컨
양파
느타리버섯
마늘

페페론치노
소금
후춧가루
올리브오일

 

🍛 이제 만들어 볼까요?

크림파스타에 들어갈 재료를 준비해 주세요.

아이들이 베이컨과 햄을 좋아해서 샌드위치용 햄을 추가로 준비했어요

 

양파
양파

양파를 반개를 먹기 좋게 채 썰어주세요.

 

 

느타리버섯
느타리버섯

느타리버섯은 먹기 좋게 찢어주세요.
양송이버섯으로 하면 좋았겠지만, 냉장고 속 재료로 만들다 보니 느타리버섯이 들어갔어요

양송이버섯이 있으시면 5~6개를 채 썰어 준비해 주셔도 돼요.

 

베이컨
베이컨

베이컨은 적당한 사이즈로 썰어줍니다.

 

 

샌드위치햄
샌드위치햄

샌드위치용 햄인데요~

아이들이 햄을 좋아하고, 솔직히는 베이컨이 좀 부족한듯싶어 추가로 썰어줬어요 ㅎㅎ

 

 

마늘
마늘

마늘은 5알 정도 편으로 썰어주세요.

 

 

면삶기 팁
면삶기 팁

파스타 면을 삶을 물을 먼저 준비해 주세요.
소금 한 스푼과 오일 한 스푼 넣어 물을 끓여주세요.
오일이 들어가면 면수가 잘 붙지 않아 사용하는데요, 올리브오일을 넣는 건 생략하셔도 돼요

 

 

딸리아뗄레 면삶기
딸리아뗄레 면삶기

물이 끓어오르면 면을 넣어주세요.
저는 오늘 딸리아뗄레라는 스파게티 면을 사용했어요.
칼국수 면처럼 넓적 면이라 소스가 잘 베어 들어서 크림 파스타 할 때 사용하면 좋아요.
삶는 시간은 약 8분 정도가 적당했어요.

 

 

올리브오일
올리브오일

자~ 이제 팬에 올리브오일을 둘러줍니다.

 

 

재료볶기
재료볶기

오일 두른 팬에 마늘을 먼저 볶아주세요.

마늘은 약불에서 천천히 볶아주시는데, 센 불에서 볶으시면 올리브오일에 마늘향이 베이기도 전에

타버리니 약불로 서서히 볶아주세요

 

여기에 페페론치노 같이 볶아주면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저흰 꼬맹이가 먹을 거라 나중에 토핑으로나마...ㅎㅎ

 

노릇하게 익어 마늘향이 올라오면 베이컨과 햄을 넣어주세요

차례로 양파, 버섯을 넣어 볶아줍니다.

카르보나라소스
카르보나라소스

제가 사용한 소스는 청정원 베이컨&크림 까르보나라 파스타 소스예요.
꾸덕꾸덕하니 제 스타일이예용!

 

 

후추
후추

소스를 붓고 후춧가루를 뿌려주세요

저는 꾸덕한 스타일이 좋아 우유를 넣지 않았는데요

부드러운 크림파스타를 좋으시면 우유 150~200ml 넣고 살짝 끓여주세요

 

삶은면 추가
삶은면 추가

만들어진 소스에 삶아진 면을 넣어주세요.

소스가 고루고루 베일 수 있도록 잘 섞어줍니다

 

 

저는 꾸덕한게 좋아서 면수 한 국자 정도 넣어 농도를 맞춰주었어요.
완성이에요. 시판 소스를 사용하니 금방 만들어지네요^^
이제 준비하고 맛보면 끄읏~

 

 

제거엔 페페론치노를 좀 으깨서 올려서 버무려 먹었어요.
딸리아뗄레에 크림소스가 잘 배어들어져서 꾸덕하니 딱 제 스타일이네요

소스부터 직접 만들어도 좋지만 요즘 시판 소스가 다양하게 많이 나와있어서
집에서도 파스타 하기 편해진 거 같아요.
전문점처럼 멋은 못 내었지만 그래도 집에서 손쉽게 파스타를 만들어 먹으니 좋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베이컨 크림파스타"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베이컨 크림파스타 영상

 

 

홈파티 베이컨 크림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요리 - 콥샐러드와 드레싱
 

콥샐러드 만들기 드레싱, 렌치소스까지~ 냉파요리 브런치메뉴로 좋아요

오늘은 다양한 채소를 맛있게 먹어볼 수 있는 콥 샐러드를 만들어보려 해요. 요 근래 고기고기하고 빵빵하던 식단에 양심에 좀 찔려서..ㅎㅎ 무엇보다 콥 샐러드는 맛도 있지만 눈으로 보는 색

mammaland.tistory.com

 

식재료들이 만드는 마법 같은 요리
  

"좋아요♥ 구독"해 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행운이 가득하세요~